2008년 5월 28일 수요일

그들도 온다!




Passion World Tour 2008

패션의 월드투어 서울 컨퍼러스를 준비하는 래리 타디(Larry Tardy)의 진행으로 서울 반포의 메리어트 호텔에서 진행된 서울준비모임이 60여명의 교회와 단체들의 지도자들이 함께 한 자리에서 진행되었다.

'왜 패션 세계투어인가?'의 질문에 패션의 사역과 함께 다음과 같이 마음을 나누었다.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의 모든 필요를 찾는 것과 이 세대에서 그분을 소문나게(알려지게) 하기 위해 우리 삶을 살아가는 것, 그것이 바로 "패션 운동"이고 그것이 바로 수십만의 젊은 대학생들을 지난 11년에 걸쳐 패션모임으로 인도하였습니다. 패션은 단순한 행사 이상입니다. 패션은 자신을 위해 단순히 살아가는 생각을 포기하고 매일 모든삶을 세상이 예수님을 분명히 볼 수 있도록 드리는 젊은이들로 구성된 운동입니다. 패션은 하아님의 영광에 관한 것이고, 그분이 선하시고 예수의 이름으로 지금 세상을 변화시키는 일들을 하심을 맛보고 볼 수 있도록 학생들의 물결에 영감을 주는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세계 주요도시의 수십만의 가정과 수만의 학생들이 있는 대학촌임을발견했습니다. 그래서 패션은 2008년에 대학 학생들을 자신보다 훨씬 더 큰 틀 안에 있는 세계로 연합시키기 위해 셰계 도시를 광적으로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올해 패션의 월드투어는 6월 16일부터 시작하여 Kyiv, Stockholm, San Palulo, Kampala, Paris, London 등 17개 나라 혹은 도시를 중심으로 진행 되며 10월 21일 Sydney 집회를 마무리하면서 마치게 된다.

이중 10월 밴쿠버를 이어 2째주 10(금)-11(토)에 한국 방문 기간으로 잡혀 있으며 서울 집회는 올림픽경기장에서 열게 될 예정이다. 대상은 대학생(19세-25세)으로 무료 혹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진행될 것으로 알려졌다. 패션은 비영리 단체이고 최근에 월트투어를 위해 기금을 모금한 바 있고 얼마 전 있었던 패션 달라스에서 6천명의 대학생들이 모여 16만불이 서울투어 지출을 위해 모금되었다고 소개했다. 7백만불 이상이 월드 투어에 필요한 자금이 있어야 한다는 사실도 밝혔다.

루리 기글리오(Louie Gigilio), 프란시스 찬(Francis Chan)을 주강사로 하여 크리스 탐린, 매트 레드먼, 데이비드 크라우더 등이 예배인도자로 참여하게 될 예정이다.

모든 참가자는 패션의 웹사이트(www.268generation.com)를 통해서 온라인 등록을 할 예정이며 웹 사이트는 곧 등록이 가능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패션은 파라처치(Para-Church)이며 대학생들을 그리스도꼐 인도하기를 열망하는 비영리단체이며 어느 기관으로부터라도 후원을 받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 대신 퍄션은 대학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교회들과 선교단체들과 긴밍하게 협조하기 원한다고 말했다.

15명이 17개의 도시를 돌며 진행되기 때문에 도움이 많이 필요한 상황이며 서울 진행팀을 위해 Larry & Lisa Tardy, Peter Lee, Masi Wills 등이 자원봉사 스텝으로 섬기게 될 것 예정이다. 서울 진행팀을 4월에 다시 방문할 때 행사 세부적 사항에 관한 것 외에도 자원봉사에 관한 정보를 나누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패션에서는 다음과 같은 기도제목을 요청하기도했다. 장소 날짜가 확정되도록, 선교단체와 교회 리더십이 하나가 되도록, 한국의 대학생들을 위해서, 패션 월드투어팀을 위해서, 모든 행사의 세부사항에 명확한 의사소통을 위해, 월드투어를 위해 하나님의 공금하심이 있기 위해, 월드투어를할 도시를 위해, 예수 그리스도, 그 이름의 명성을 위해...

지난 달라스 컨퍼런스에 다녀온 국내 사역자들의 간증 보고와 함께 패션 서울집회에 대한 다양한 소개들이 있었으며 마지막으로 패션의 대표이며 이번 월드투어의 책임자인 루이 기글리오 목사는 자신의 경험을 통해 계속되어야 하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야기를 풀어 나가게 될 것을 고백하기도 했다.


출처 : http://www.asaphshouse.com/?doc=bbs/board.php&bo_table=02_4worship_news&wr_id=311


티켓은 7월 1일부터 구입가능하고 티켓가격등은 아직 미정

가야겠는데.. 이거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